컨텐츠 바로가기

06.20 (목)

'갑자기 미치고' MCND 캐슬제이, 멤버들에 고마움 전해…눈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MCND 캐슬제이가 ‘갑자기 미치고’에서 눈물을 보였다.

지난 26일 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CND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 4회가 공개됐다.

이날 MCND는 멤버 휘준이 준비한 깜짝 담력훈련에 돌입, 제작진이 준비한 장치들에 진심으로 놀라며 가식없는 진짜 리액션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MCND는 다 함께 강당에 모여 영상을 함께 보는 시간을 가졌고, 첫 오디션부터 연습생, 대회까지 데뷔까지의 모습을 되돌아보며 솔직한 토크를 나눠 눈길을 끌었다.

특히 캐슬제이는 데뷔까지 있었던 일들을 회상, “힘들었어도 중간에 포기 안 하길 잘했구나”라면서 데뷔까지 함께해준 멤버들에 고마움을 전하며 뜨거운 눈물을 흘려 감동을 선사했다.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 MCND는 지난달 27일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를 발매, 무대를 얼려버리겠다는 포부를 담은 타이틀곡 ‘ICE AGE’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완벽한 칼군무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라이브의 ‘탈 신인’급 무대로 연일 화제를 모은 MCND는 티오피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ICE AGE’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1300만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음을 증명하기도 했다.

또한 MCND는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를 통해 무대 위와 180도 다른 장난기 가득한 일상을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 다양한 매력으로 ‘매력 부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MCND가 앞으로 어떤 새로운 활동을 선보일 것인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갑자기 미치고’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