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이수근X이진호 '아이돌 예병대 캠프', 4월 3일 첫방…NCT드림 첫 게스트 출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아이돌 예병대 캠프 / 사진=SM C&C 스튜디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코미디언 이수근과 이진호가 새 예능프로그램 ‘아이돌 예병대 캠프’에서 MC로 호흡을 맞춘다.

SM C&C 스튜디오 측은 27일 “스타 맞춤형 예능 트레이닝 프로그램 ‘아이돌 예병대 캠프’가 4월 3일 첫 방송된다”면서 “이수근과 이진호가 투톱 MC로 나서며, 첫 번째 게스트인 NCT드림(DREAM)이 이미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아이돌 예병대 캠프’는 ‘예능 병아리를 예능 스타로 만들어주는 예능 캠프’ 콘셉트로, 예능이 아직 낯선 K-POP 스타들을 위한 맞춤형 예능 트레이닝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다양한 훈련을 통해 스타들의 예능감 업그레이드 과정을 볼 수 있는 것이 시청 포인트이다. 기초체력은 물론 민첩성, 협동심 등 예능인이 가져야 할 필수 능력 훈련부터 매점 먹방까지 예능 병아리들의 고군분투한 모습을 모두 담을 예정이다. 그중에서도 기초체력을 테스트하는 조금 특별한 예능식 신체검사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예능의 살아있는 레전드 이수근과 이진호가 그간 쌓아온 예능 노하우를 모두 전수함과 동시에 스타들의 숨겨진 예능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직 ‘아이돌 예병대 캠프’에서만 볼 수 있는 스타들의 새로운 모습들이 많다고 해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아이돌 예병대 캠프’는 4월 3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KT의 공식 모바일 OTT 서비스인 KT시즌(Seezn)앱을 통해 공개되며, 사용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