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신성훈, 국민배우 김혜선과 인증샷 "내가 만났던 연예인 중 최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지선 기자]가수 신성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국민배우 김혜선과 인증샷을 공개했다.

신성훈은 ‘시간이 지나고보니 참 죄송한 것도 많고 과분하게 감사한 것도 많은 혜선쌤! 늘 소녀감성처럼 순수하시고 허물없이 반겨주시고 챙겨주심에 감사했다. 서로가 너무 바빠지면서 예전처럼 자주뵙지 못하지만 항상 고마움을 느끼고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내가 만났던 연예인중 뭐든지 최고임^^. #롤모델 #스타 #배우 #김혜선 #소녀감성 #천사 #배려 #지혜로움’ 이라며 자신의 마음을 고스란히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성훈과 김혜선은 해맑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신성훈은 인스타그램에 김혜선의 대한 고마움과 미안함을 전했다. 2016년에는 신성훈이 봉사활동을 활발하게 활동할 당시 김혜선이 함께 동참해 힘을 실어주기도.

마지막으로 신성훈은 ‘너무나도 지혜로운 배우 김혜선 선생님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정말 소녀감성이 가득한 순수한 배우입니다. 파이팅’ 이라며 응원했다.

한편 신성훈은 2003년 아이돌 그룹으로 연예계 데뷔해 2009년부터 솔로로 활동하다 2012년 KBS2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사진 = 신성훈 인스타그램]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