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컴백 D-1' HYNN, '아무렇지 않게, 안녕' 재킷 공개…아련·청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뉴오더 엔터테인먼트, 비오디 엔터테인먼트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컴백을 하루 앞둔 가수 HYNN(박혜원)이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30일 HYNN은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새 미니앨범 '아무렇지 않게, 안녕'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재킷 사진에는 보랏빛 꽃들 사이에서 극강의 미모를 뽐내고 있는 HYNN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련한 표정과 물오른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봄 분위기를 완벽하게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 앨범과 동명인 타이틀곡 '아무렇지 않게, 안녕'은 HYNN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헬 고음'이 돋보이는 곡이다. HYNN은 이번 활동을 통해 '봄 발라드 여신'으로서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이 곡은 엑소 첸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를 비롯해 폴킴, 샘김 등의 곡을 작업한 153/줌바스 뮤직 그룹(153/Joombas Music Group)의 프로듀서 NIve(니브)가 작사, 작곡한 작품으로, 처음에 느꼈던 따뜻했던 감정은 사라지고 시간이 흐름에 따라 점점 변해가다 결국엔 이별을 택하는 연인의 모습을 담은 서정적 노래다.

앞서 HYNN은 '여행의 색깔'(Feat. 스무살) 선공개를 비롯해 '오늘에게'(TO.DAY), '당신이 지나간 자리, 꽃' 미리듣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처럼 HYNN은 이번 새 미니앨범 '아무렇지 않게, 안녕'을 통해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주고 다채로운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HYNN의 새 미니앨범 '아무렇지 않게, 안녕'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