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일일아나운서' 이승기, SBS뉴스 등장해 화제. '집사부일체' 미션 추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가수 이승기(오른쪽)가 30일 방송된 SBS‘8시뉴스’ 말미 스포츠뉴스에 출연, 김윤상 아나운서와 함께 코너를 진행했다. 출처|SBS



[스포츠서울 박효실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SBS‘8시뉴스’에 깜짝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승기는 30일 방송된 SBS‘8시뉴스’의 한 코너 ‘스포츠뉴스’에 출연, 김윤상 아나운서와 공동 진행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 아나운서는 이승기를 “오늘의 일일 아나운서”라고 소개하며 “오늘 끝 영상은 이승기씨가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승기는 “2년 전 뇌종양 수술을 받고 잠시 야구장을 떠났던 프로야구 롯데의 김상호 선수의 영상인데요. 오늘 팀 연습경기에서 시원한 두 점 홈런으로 부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습니다”라며 이날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팀 연습경기 소식을 전했다.

롯데 내야수 김상호는 2018년 뇌종양 진단을 받은 뒤 수술과 항암치료를 이겨내고 1년여만인 지난해 6월 팀으로 복귀했다. 특히 30일에는 복귀 후 첫 홈런으로 희망을 쐈다. 비록 연습경기였지만 부활의 신호탄으로 봐도 좋을 경기였다.

한편 이날 이승기의 뉴스 출연과 관련해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집사부일체에 출연하는 사부님과 관련한 미션 아니냐”는 추측이다.

이승기는 SBS일요예능 ‘집사부일체’에 출연 중이다.
gag11@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