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좋네" 찬열, 수호 솔로곡 차트 점령에 반색...EXO 의리 '훈훈'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준형 기자]15일 오후 서울 강남 신세계백화점에서 해외 명품 브랜드 이스케이프 팝업 스토어 오프닝 행사가 진행됐다.엑소 찬열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soul1014@osen.co.kr


[OSEN=연휘선 기자] 엑소(EXO) 멤버 찬열이 리더 수호의 솔로 신곡 '사랑, 하자'의 상승세를 응원했다.

찬열은 31일 개인 SNS 스토리를 통해 실시간 음원 차트 현황이 담긴 사진을 공유했다.

특히 차트에서는 수호의 솔로 신곡 '사랑, 하자'가 1위를 유지하고 있어 시선을 모았다. 이에 찬열은 "좋네"라며 수호의 솔로 상승세를 축하했다.

OSEN

앞서 찬열은 수호의 첫 솔로 앨범 '자화상' 재킷 이미지가 남긴 '사랑, 하자' 디지털 음원을 개인 SNS에 공유하며 "LOVE"라는 글로 응원을 건넨 바 있다. 이에 수호 또한 "사랑해"라고 댓글을 달며 화답했던 터다.

더욱이 수호는 찬열과 또 다른 엑소 멤버 세훈의 유닛 그룹 세훈&찬열의 쇼케이스 진행을 맡아 지원사격하기도 했다. 이에 찬열과 수호가 그룹 활동 외에도 각자의 활동을 서로 응원하는 모습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수호는 30일 오후 6시 첫 솔로 앨범 '자화상'을 발표하며 타이틀 곡 '사랑, 하자'로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찬열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