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9 (월)

루피, 정규앨범 발매 전 새 싱글 'VILLAIN' 발표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MKIT RAIN RECORD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판석 기자] 메킷레인 레코즈 소속 루피(Loopy)가 새로운 싱글앨범 'VILLAIN'을 발표했다.

'VILLAIN'는 이전 발표한 싱글 앨범 'G.O.A.T (Feat. The Quiett)'에 이은 루피의 첫 번째 정규 앨범 'NO FEAR'에 수록될 여덟 번째 선 공개 싱글 앨범이다.

선이 있으면 악이 반드시 존재하듯, 이번 싱글 'VILLAIN'의 'VILLAIN'은 슈퍼 히어로물에 등장하는 악당을 의미한다. 보통 빌런은 주인공 못지않게 혹은 그 이상으로 히어로물에 있어 중요한 캐릭터로의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선한 역의 히어로와 악역 빌런의 이미지를 대조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그에 걸맞은 각자의 등장씬과 사운드가 존재하곤 하는데, 때때론 이러한 요소들로 하여금 빌런만이 가질 수 있는 퇴폐미와 멋이 대중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기도 한다.

이번 싱글 'VILLAIN'은 빌런으로서 가질 수 있는 이러한 특색에 영감을 얻어 힙합이란 히어로물에 루피가 빌런을 자처하여 이 씬의 멋있는 악당이란 기믹으로 신랄하게 풀어낼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따라서, 루피에 어울릴만한 통통 튀는 매력의 빌런을 보여주기 위해 최근 메킷레인의 싱글 'Businessman'으로 호흡을 맞춰본 Cribs 듀오가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빌런의 기믹을 트렌디한 멜로디라인으로 표현하였다.

한편, 앨범 커버에는 해외 코믹스 스타일의 아트워크풍으로 루피의 빌런 기믹을 캐릭터로 그려내었다. 'VILLAIN'는 각종 음원사이트와 메킷레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pps2014@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