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반응점은 당신이다" '반의반' 채수빈, 정해인에 자신의 속마음 숨겼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헤럴드경제

tvN '반의반' 방송캡쳐


채수빈이 정해인에게 자신의 속마음을 숨겼다.

31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반의반'에서는 한서우(채수빈 분)가 자신의 속마음을 문하원(정해인 분)에게 숨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한서우는 김지수(박주현 분) 디바이스에 "저번에 그랬잖아요. 하원이랑 왠지 만날거 같다고 그 말 맞았다. 아는 사람이었다. 녹음실 새벽에 렌트하는 분이었다. 하원씨랑 한번 대화해볼래요?"라고 물었다. 이에 디바이스는 "싫어. 기억안나? 나 하원있는거 알고 도망쳤잖아. 그거 때문에 화냈고. 갑자기 끄지마 지난번에 확 꺼버렸잖아. 준비는하게 끄기전에 한마디 해줘. 그래 '지수씨 쉬어요'가 좋겠다"라고 답했다.

한서우는 디바이스에 반응에"대화는 힘들겠는데요"라고 문하원에게 전했다. 이에 문하원은 "들어서 알아요"라며 씁쓸해하며 미시령에 대해 물었고, 한서우는 "비밀얘기라고 했잖아요. 아 미시령은 하원씨 얘기인가"라고 말했다. 하지만 문하원은 "나랑 관련 없는거 같다. 녹음실 미시령 사진 지수한텐 다 서우씨다"라고 답했다. 이후 한서우는 '지수씨가 나온 반응점은 내 짝사랑 하원 당신에 대한 내 감정 고로 하원 당신이다'라며 속마음을 숨겼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