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365' 남지현, 리세터 죽음 비밀 푸나‥단서는 '꽃바구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MBC='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캡쳐


[헤럴드POP=서유나 기자]남지현이 리세터들 죽음의 비밀에 접근해갔다.

31일 방송된 MBC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에서는 리세터 죽음의 비밀에 접근해가는 신가현(남지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가현은 최경만(임하룡 분)의 아내를 찾아가 대화를 나눴다. 리셋 전 최경만의 꿈은 1등 로또 당첨. 하지만 아내는 이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다.

신가현은 최경만의 집을 나서던 중, 수상한 꽃바구니를 발견했다. 이에 무언가 눈치챈 신가현은 바로 지형주(이준혁 분)에게 연락해 "사진을 보면 최경만 씨는 로또를 구입했다. 그런데 아내분은 로또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있더라. 이 사진 배정태(양동근 분)이 찍은 거잖냐. 배정태는 돈이 필요했고 최경만 1등짜리 로또를 살 것을 알고 있었을 것."이라고 추측했다. 배정태가 최경만을 죽이고 그 로또 용지를 가로챘다고 의심한 것.

신가현이 배정태와 이신(김지수 분)을 의심하는 이유는 또 있었다. 신가현은 자신이 본 꽃바구니를 언급하며 "최경만이 죽기 이틀 전 배달됐다고 했다. 내가 이것과 똑같은 걸 어디에서 본 줄 아냐." 밝혔다. 신가현은 서연수(이시아 분)의 집에서도 똑같은 꽃바구니를 봤었다. 신가현은 "만약 누군가 우리를 노리고 있고 꽃바구니를 보내고 있다면."이라고 의문을 제기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