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코드 쿤스트 오늘(2일) 정규 4집 발표…박재범·이하이 초호화 피처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힙합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CODE KUNST)가 정규 4집 ‘PEOPLE(피플)’로 돌아온다.

코드 쿤스트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꽃(Flower)(Feat. 박재범, 우원재, 기리보이)’이 포함된 정규 4집 ‘PEOPLE(피플)’을 발매한다.

‘PEOPLE’은 코드 쿤스트가 AOMG에서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규앨범으로, 지난 2017년 발매한 ‘MUGGLES' MANSION(머글스 맨션)’ 이후 약 3년 만의 정규 신보다. 총 16트랙을 수록한 ‘PEOPLE’은 그의 명성에 걸맞는 고퀄리티 사운드의 총 집합체가 될 예정으로, 초호화 피처링까지 갖춰 더욱 기대를 모은다.

상반된 컬러의 더블 타이틀곡 ‘꽃(Flower)(Feat. 박재범, 우원재, 기리보이)’와 ‘O(오)(feat.이하이)’를 비롯해 앞서 선공개했던 ‘JOKE!(조크!)(Feat. 씨잼, 사이먼 도미닉)’과 ‘KnoCK(노크)(Feat. 백예린)’ 등 16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각자만의 음악적 색깔이 뚜렷한 총 25명의 피처링 아티스트가 참여해 더욱 다채로운 사운드를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이하이와 넉살을 포함해 pH-1(피에이치원), 박재범, 우원재, 기리보이, 개코, 그레이, 루피, 재키와이, 키드밀리, 이케이, 김하온, 데비타, 콜드, 카더가든, 리짓군즈, 팔로알토, 더 콰이엇 등 피처링진 공개만으로 벌써부터 음악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또 두 번의 티저가 공개된 타이틀곡 ‘꽃‘의 뮤직비디오는 박재범, 우원재, 기리보이라는 초특급 피처링진과 압도적인 영상 비주얼로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으며, 유튜브 프리미엄을 통해 최초 공개되는 채팅창에는 벌써부터 많은 팬들이 참여해 본 뮤직비디오 오픈을 기다리며 ‘PEOPLE’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