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슬기로운 의사생활' 거침없는 상승세…11.3%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고아라, 익준 여친으로 깜짝 등장

CBS노컷뉴스 배덕훈 기자

노컷뉴스

(사진='슬기로운 의사생활' 방송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기록 중인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방송 5회 만에 시청률 10%대를 돌파했다.

1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밤 방송한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 5회는 11.3%의 시청률(유료플랫폼 전국 기준)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의대 동기 5인방의 이야기와 함께 확장되는 다채로운 관계들이 그려졌다.

먼저 멍으로 가득한 어린 환자를 보고 아동학대를 의심, 분노한 정원(유연석 분)과 심영수 의원의 아들로 위장한 가짜 간 이식 증여자를 목격한 익준(조정석 분)의 일촉즉발 상황이 이어졌다.

정원은 망설임 없이 경찰에 신고하라고 말했고 한쪽에서 듣고 있던 환자의 아빠는 도망을 쳤지만, 붙잡혀 체포됐다. 익준은 심 의원의 간 이식 증여자가 석형의 아버지(남명령 분) 회사의 직원이라는 소식을 듣고 석형(김대명 분)을 걱정했다.

고깃집에서 만난 5인방은 오랜만에 이야기꽃을 피웠다. 특히 이들은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이 자리에서 석형을 위로했다.

방송 말미에는 5인방에게 불어오는 애정 전선이 그려지며 흥미를 더했다. 송화(전미도 분)에게 거침없이 고백하는 치홍(김준한 분)과 익순(곽선영 분)에게 "오빠랑 연애하자"고 고백한 준완(정경호 분)의 모습은 달달한 관계도를 그려냈다.

노컷뉴스

(사진='슬기로운 의사생활' 방송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고아라가 깜짝 등장해 화제가 됐다. 고아라는 익준의 과거 배우 여자친구로 등장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