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놀면 뭐하니?', 오늘(11일) 닭터유 데뷔 기념 '본방 사수 with 치킨' 인증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MBC ‘놀면 뭐하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MBC '놀면 뭐하니?'가 新 부캐 닭터유 데뷔를 기념해 '본방 사수 인증'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닭터유' 방송 시청 전 주의 사항을 안내했다.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측은 오늘(11일) "치킨의 맛을 설계하는 닭터유의 데뷔를 축하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특별 본방 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알렸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본캐 유재석의 취향을 저격하고 동시에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돕자는 기획 의도로 뉴 프로젝트 '닭터유'를 선보였다. 지난주 등장한 여섯 번째 부캐 닭터유는 서툴지만 맛깔나게 치킨을 튀겨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하며 강렬한 데뷔식을 치렀다. 실제로 SNS에 시청 후 치킨을 주문했다는 인증글이 이어지며 화제를 모았다.

'놀면 뭐하니?'는 시청자들의 치킨 주문 인증 물결에 부응하기 위해 닭터유 데뷔 기념 특별 본방 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킨과 함께 '놀면 뭐하니?' 본방송을 시청하는 모습을 SNS를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hangout_with_yo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놀면 뭐하니?' 방송 시청 전 주의 사항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는 닭터유와 박명수의 치킨부터 서울 3대 치킨 맛집, 연매출 42억 맛집 등 다양한 치느님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더불어 중식의 대가와 먹방의 대가가 깜짝 등장해 닭터유와 '치킨의 명수' 박명수가 튀겨낸 치킨 먹방까지 펼칠 예정이다.

제작진은 "이날 방송에는 지속적으로 치느님이 등장할 예정이오니 본 방송에 앞서 미리 치킨을 주문해 '닭터유'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방송 시청 전 주의 사항을 전해 웃음을 안겼다.

참을 수 없는 치킨의 유혹 '닭터유'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늘(11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