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2 (일)

'퀴즈와 음악사이' 데니안vs노홍철, 서로의 데이트 목격담 폭로…진실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Mnet '퀴즈와 음악사이'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퀴즈와 음악사이' 데니안과 노홍철이 서로 카페에서 마주했던 경험을 털어놨다.

19일 오후 방송된 Mnet '퀴즈와 음악사이'(이하 '퀴음사')에서는 god 데니안과 레트로 뮤직 파티를 맞이한 노홍철, 퀴사걸즈(신지, 김나영, 이국주, 설하윤)의 모습이 그려졌다. 문제를 맞히면 맛있는 음식을, 못 맞히면 지옥의 음식을 맛보게 된다.

앞서 노홍철은 '퀴음사' 하승진 편에서 미모의 여인과 함께 있는 데니안을 목격한 적이 있다고 밝혔었다. 이어 데니안이 여자친구가 아니라 주장했다고 덧붙이며 함께 있던 여인의 정체에 관심이 모아졌다.

데니안에게 당시의 상황에 대해 추궁하자 데니안은 오히려 "그때 (노홍철이) 여자분이랑 계셨잖아요"라고 밝히며 노홍철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 데니안은 "저는 중국어 과외 선생님과 함께 있었다. 카페 가운데에 자리했다. 그런데 노홍철은 여성분과 구석에 있었다"고 폭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데니안을 몰아가려 했던 노홍철은 "소개팅"이라고 깜짝 고백하며 재미를 더했다.

한편, Mnet '퀴즈와 음악사이'는 1990~2000년대 추억의 노래를 듣고, 그 노래와 관련 있는 문제를 맞히는 음악 퀴즈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