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3 (월)

로미오 강민, 25일 軍입대 "멋지게 다녀오고 싶어 특수헌병으로 입대"[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로미오 강민/사진=본사DB


[헤럴드POP=천윤혜기자]그룹 로미오 멤버 강민이 오는 25일 입대한다.

20일 오후 강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대 소식을 전했다.

강민은 "갑작스럽지만 제가 5월25일부로 군입대를 하게 됐다. 일단 미리 말씀못드려서 죄송하다"며 "한 번 가는 군대 멋지게 다녀오고 싶어서 특수헌병이라는 보직으로 입대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무사히 군생활 마친 뒤 한층 더 멋지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며 "저 없는동안 우리 로미오 형들 잘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줄리엣 항상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민은 지난 2015년 로미오 멤버로 데뷔했다. 로미오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11위를 차지한 황윤성이 속한 그룹이기도 하다.

이하 강민 글 전문

안녕하세요 로미오 막내 강민입니다! 갑작스럽지만 제가 5월25일부로 군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미리 말씀못드려서 죄송합니다ㅠㅠ 어떻게 말을 꺼내야할지 고민하다가 그래도 더 늦기 전에 말씀 드리는게 맞다고 생각하여 이렇게 글 올립니다.

한 번 가는 군대! 멋지게 다녀오고 싶어서 특수헌병이라는 보직으로 입대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무사히 군생활 마친 뒤 한층 더 멋지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ㅎㅎ

저 없는동안 우리 로미오 형들 잘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줄리엣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