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3 (월)

'영혼수선공' 정소민, 알코올 중독녀와 '술독대' 무슨 일? [TV스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영혼수선공 / 사진=KBS2 영혼수선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영혼수선공' 정소민이 알코올 중독녀와 난데없는 술상 독대를 벌이는 장면이 포착됐다.

20일 밤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극본 이향희·연출 유현기) 측은 뮤지컬 배우 한우주(정소민)와 알코올 중독녀(김현)가 공밥집에서 술 배틀을 벌이는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한우주가 궁금증과 걱정이 가득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의 시선 끝에는 알코올 중독녀가 만취 상태로 뻗어버린 모습이다.

은강병원에서 연극치료 일을 돕고 있는 우주가 병원의 환자인 알코올 중독녀와 무슨 이유로 만나 술 배틀을 벌이게 된 건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더불어 공개된 사진에는 인사불성인 알코올 중독녀를 다급하게 깨우는 듯한 한우주와 두 '트러블 메이커'의 술 배틀 현장을 목격하고 '입틀막'한 공지선(주민경)의 모습이 담겨 심각한 일이 벌어졌음을 짐작하게 해 호기심을 키운다.

'영혼수선공' 측은 "우주가 시준을 위해 알코올 중독녀와 술 배틀을 벌인다. 하지만 이번 일은 우주의 예상과 다른 스펙타클한 방향으로 흘러갈 예정이다. 이날 그려질 두 트러블 메이커의 만남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영혼수선공'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