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Q엔터테인먼트 © 뉴스1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에이티즈(ATEEZ)가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에이티즈는 오는 30일 오후 5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에이티즈 온라인 에이티니 파티 '크레센트'(ATEEZ ONLINE ATINY PARTY 'CRESCENT')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단순한 팬미팅을 떠나 에이티즈의 팬덤명인 '에이티니'(ATINY) 파티라고 칭하며, 서로 소통하고 즐기는 자리를 꾀한 것.
또한 '크레센트'(CRESCENT)는 초승달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지닌 단어이자, 지난해 발매했던 앨범 '트레저 EP.3: 원 투 올'(TREASURE EP.3 : One To All)에 수록된 트랙과 동명이기도 하다. 해당 트랙 설명에는 '새로운 챕터를 제시한다'고 되어있어, 이 행사 또한 에이티즈의 세계관에 대해 또 다른 힌트를 줄 수 있을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팬미팅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몽환적인 컬러의 포스터도 눈길을 끈다. 팬미팅 타이틀에 언급되는 이 '초승달'이 '비컴 어 풀 문'(BECOME A FULL M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보름달이 된 두 장의 사진이 나란히 배치되어 있다.
관계자는 "콘서트 못지 않은 파워풀한 무대와 여덟 멤버 각각의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을 준비 중이니 기대해도 좋다. '생활 속 거리두기'에 힘쓰는 팬 여러분들께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티즈 온라인 에이티니 파티 '크레센트'는 오는 30일 오후 5시에 네이버 V LIVE 에이티즈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