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저녁 같이 드실래요' 태진아 등장에 서지혜 깜짝 "1위 축하해달라" [TV캡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저녁 같이 먹을래요 태진아 / 사진=MBC 저녁 같이 먹을래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 태진아가 특별 출연으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26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극본 이수하·연출 고재현)에서는 김해경(송승헌)이 우도희(서지혜)가 조건을 두고 데이트 제의를 했다.

이날 김해경은 우도희에게 "태진아 신곡이 음원차트 1위를 하는 날, 저녁 8시, 대동수산"라 말해 우도희를 당황하게 했다. 이에 우도희는 거절을 돌려서 하냐며 언짢은 내색을 드러냈다.

그러나 그 일이 실제로 일어났고 우도희는 약속 시간에 맞추기 위해 뛰쳐 나갔다. 길을 가던 중 우도희는 "1위할 걸 알았을까. 혼자 나가면 바보되는 거고 둘 다 나온다 쳐도 속 없이 보인다"고 혼잣말을 한 후 차를 돌렸다.

차를 돌린 후 신호를 대기하던 우도희는 우연히 접촉 사고에 휘말렸다. 뒤차에서 나타난 것은 다름 아닌 태진아. 노란 의상을 입고 나타난 태진아는 "정말 미안하다. 다친 데는 없냐"며 거듭 사과했다. 이어 "차 망가진 건 다 고치고 병원 가보라. 다 변상해주겠다"며 명함을 건네면서 '오다가다 그녀' 1위 축하를 당부했다.

명함을 받은 우도희는 태진아 옷에서 물고기를 발견, 결국 김해경을 만나기 위해 대동수산으로 달려갔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