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2020 백상예술대상] 아역 김강훈→김준, 감동의 축하무대 `당연한 것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2020 백상예술대상’ 아역 배우들이 ‘당연한 것들’ 축하무대를 꾸몄다.

5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56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아역 배우들이 무대에 올라 감동의 무대를 연출했다.

이날 백상예술대상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문화예술계는 물론 사회 전반이 침체된 가운데, 오늘을 살아가야 하고 미래를 꿈꾸는 이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무대를 공개했다.

KBS2 '동백꽃 필 무렵'의 필구 김강훈을 중심으로 영화 '기생충' SBS '더킹: 영원의 군주' 정현준, tvN '호텔 델루나' 김규리, JTBC '이태원 클라쓰' 최유리,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김준 등 지난 1년간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작품에서 활약한 5명의 아역이 무대에 올라 ‘당연한 것들’을 열창했다. 객석의 배우들은 아역 배우들의 노래에 뜨거운 박수를 보냈고. 전미도는 눈물을 흘렸다.

백상예술대상은 TV와 영화를 아우르는 국내 유일의 종합 예술 시상식으로 1965년부터 시작돼 드라마와 예능·교양프로그램 등 TV 부문 심사 대상과 영화 부문 작품상·감독상 등이 수여된다. 신동엽 배수지 박보검이 3년 연속 사회를 맡았다.

skyb184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