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0601789 0292020060660601789 06 0602001 6.1.17-RELEASE 29 OSEN 1488886 false true true false 1591436520000 1591436630000 related

현아♥던, '키스+포옹' 로맨틱생일파티공개연애 4주년 당당 행보ing[종합]

글자크기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가수 현아와 던 커플의 로맨틱한 생일파티가 ‘핫’한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연애 중인 만큼 SNS를 통해서 서로에 대한 애정을 솔직하게 드러내며 많은 응원을 받고 있는 현아와 던이다.

현아는 지난 5일 자신의 SNS에 “고마워 자기”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6월 6일 생일을 맞은 현아의 생일파티 현장이 담긴 사진이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현아와 던이 생일파티를 하며 행복해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던이 준비한 것으로 보이는 ‘해피 버스데이(HAPPY BIRTHDAY)’ 장식과 케이크가 눈에 띈다. 특히 현아는 “고마워 자기”라면서 던이 케이크를 만들고 있는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현아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던이 직접 케이크를 만든 것. 현아는 이에 고마움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현아가 공개한 사진에는 이들의 솔직한 애정표현이 담겨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현아는 던의 품에 안겨 행복하게 미소 짓고 있는가 하면, 두 사람이 사랑스럽게 입을 맞추고 있는 모습도 있었다. 현아와 던은 서로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었고, 함께 행복해 하면서 생일을 축하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현아는 지난 달 자신의 SNS를 통해서 던에게 생일 축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던 바. 현아는 영상 메시지를 통해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너를 사랑하고 믿고 있다는 이야기를 해주고 싶었다. 나는 너와 함께 할 것이고 옆에 있을테니 지금처럼 우리 서로 의지하면서 기쁜 일도 슬픈 일도 함께 했으면 한다. 나는 네가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이든 다 응원해주고 싶다. 지금처럼 건강하게 함께 했으면 좋다”라면서 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던도 자신의 SNS에 “살면서 정말 정말 행복하고 감사한 날인 것 같아요. 제가 뭐라고 이렇게 많은 분들이 사랑을 주시는지 힘들고 지쳤던 날들이 까맣게 잊어지는 날이네요”라며, “기계치인데도 열심히 영상 준비하고 만들어준 현아야 고마워 사랑한다”라고 글을 남겼다. 연인 현아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것.

현아와 던은 지난 2018년 불거졌던 열애설을 부인했다가 8월 직접 인정하며 연예계 대표 공개연인이 됐다. 두 사람은 열애 인정 이후 전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갈등을 빚으며 활동을 쉬는 등 우여곡절을 겪기도 했지만, 지난해 가수 싸이의 피네이션에 함께 새 둥지를 틀며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현아와 던은 열애 인정 후 SNS를 통해서 함께 찍은 커플 사진을 게재하고, 예능에 함께 출연하는 등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팬들에게 거짓말을 하고 싶지 않아서 열애 사실을 솔직하게 인정한 만큼 열애에 있어 당당한 모습이었다. 현아와 던은 당당하게 사랑을 드러냈고, 이에 많은 팬들은 두 사람을 응원했다.

현아와 던은 최근 열애 4주년을 맞아 파티를 하는 듯한 모습을 공개하면서 축하를 받기도 했다. 숨김 없이 솔직한 행보이기에 더 많은 응원과 축하를 받고 있는 현아와 던의 공개열애다. /seon@osen.co.kr

[사진]현아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