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장나라, 데뷔 7000일 자축 "난 평범한 사람…오랫동안 봐주셔서 감사" [★해시태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데뷔 7000일을 자축했다.

장나라는 6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 마이 베이비 촬영 종료. 감사합니다. 추운 날 시작해서 더운 날 이별이네요! 지치고 힘들 때에도 늘 웃는 얼굴로 함께해 주신 우리 오마베팀..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정말정말 수고하셨습니다!!"라고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팀에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장나라는 "그리고.. 전 데뷔 7000일을 맞이했어요. 참 평범하고 특별할 것 없는 연예인을 오랫동안 지켜봐주셔서 이쁘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말로 다 표현 할 수 없는 감사한 마음 항상 기억하겠습니다"라며 자신의 데뷔 7000일을 알렸다.

장나라는 "늘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아주아주 조금씩이라도 발전된 연기를 하는 연기자가 되어가겠습니다! 7000일을 선물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와 함께 장나라는 한 개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동영상 속 장나라는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들다가 손가락 하트를 날리는 등 팬들에게 애정을 표시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장나라의 맑은 피부와 동안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냈다.

장나라가 출연하는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오는 2일 종영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장나라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