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서울촌놈' 이승기X차태현, 장혁·이시언·쌈디 고향 부산 로컬 명소 찾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승기와 차태현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tvN '서울촌놈'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2일 방송 되는 tvN '서울촌놈'은 서울만 아는 '서울 촌놈'들이 게스트가 살아온 동네를 함께 체험하는 하드코어 로컬 버라이어티다. 서울에서 나고 자란 차태현과 이승기가 타지로 떠나 동네 전설들이 직접 꼽은 'PICK' 플레이스에서 추억을 공유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

다음 주 첫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은 1회 게스트인 장혁, 이시언, 쌈디의 모습이 담긴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차태현과 이승기는 '서울촌놈'의 첫 목적지로 이들의 고향인 부산을 방문할 계획. 진짜 부산 토박이인 이들이 관광객들에게 많이 알려진 곳들이 아닌 진짜 부산 시민들이 가는 숨겨진 로컬 명소들로 차태현과 이승기를 안내한다.

특히 영상에서 "부산 사람들은 광안리, 해운대 안 간다"는 쌈디부터 "부산 어묵이 유명하냐"고 되묻는 이시언까지 우리가 부산에 대해 막연히 생각하는 편견들을 깨는 출연진들의 멘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해운대나 광안리가 아닌 만덕, 두실 등 외지인들에게는 다소 생소한 부산의 지역들까지 등장해 기대를 높인다. 영상 말미 "부산의 새로운 면을 봤다"는 이승기의 말처럼 그 동안 우리가 몰랐던 부산의 숨겨진 매력들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tvN '서울촌놈'은 오는 12일 밤 10시 50분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 시청자를 찾는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tvN]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