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박주현, '워크맨' 노동요 MV 깜짝 등장…장성규·박재범 만났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박주현이 ‘워크맨’ 노동요 M/V에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제작하는 웹 예능 콘텐츠 ‘워크맨’이 1일 오후 6시 노동요 ‘워크맨’ 음원을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예정이다.

더불어 동시에 공개 예정인 뮤직비디오에 넷플릭스 ‘인간수업’에서 청순한 마스크에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괴물신인’ 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은 배우 박주현이 출연을 예고한 것.

박주현은 남다른 텐션과 뛰어난 친화력으로 각종 인터뷰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평소 음악적 재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장성규와 박재범, 그루비룸, 식 케이와의 만남으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지난해 tvN '드라마 스테이지 - 아내의 침대‘로 브라운관에 데뷔하여 ’반의반‘에서 아름답고도 슬픈 ’첫사랑‘ ’지수‘ 역을 맡아 섬세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는가 하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에서 ’규리‘역으로 강렬하고 폭발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괴물 신인‘의 면모를 입증했다. 곧 이어 공중파 주연 소식을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 앞으로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우 박주현이 출연하는 ‘워크맨’ 뮤직비디오는 오늘 저녁 6시 ‘워크맨’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2일부터는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935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