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하트시그널3' 천안나, 김강열에 적극 대시 "지현이랑 밥 먹고 나랑 카페 갈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하트시그널3' 천안나가 김강열에게 적극적으로 데이트 신청을 했다.

1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이하 '하트시그널3')에서는 1박 2일로 진행된 마지막 제주도 데이트가 공개됐다.

이날 천안나는 김강열은 살짝 부른 뒤 "어제 같이 놀려고 했는데 같이 못 놀아서 오늘은 같이 놀자고 하려 했다"며 "어제 지현이랑 놀아서 오늘은 아닐 줄 알았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지현과 식사 약속이 있던 김강열은 "약속이 있다"고 거절의 뜻을 보였으나, 천안나는 "지현이랑 고기 먹는다는 거지? 그러면 지현이랑 고기 먹고 나랑 카페 갈래?"라고 한 번 더 제안했다.

적극적인 모습에 김강열은 "그러면 밥 먹고 카페 가서 이야기를 하자"라고 천안나와의 만남을 승낙했다. 하지만 이내 김강열은 "밥먹다가 갑자기 카페를 갈 수는 없잖아"라며 "되게 미안하다. 갑자기 물어보니 충분히 생각을 못 하고 대답한 것 같다. 오늘은 그렇고 서울 가서 이야기를 하면 좋을 것 같다"고 데이트 신청을 결국 거절했다.

한편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