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하트시그널 3' 천인우, 이가흔 데이트 신청에도 박지현에게 속마음 고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하트시그널 시즌3' 천인우가 이가흔의 데이트 신청에도 박지현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전했다.

1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는 1박 2일 제주도 여행이 마지막 날이 그려졌다.

천인우와 엇갈렸던 이가흔은 땅콩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는 천인우의 말에 "가서 땅콩 아이스크림 먹을래?"라고 물으며 데이트 신청을 했다. 이에 천인우는 아무 말 없이 물을 들이켰다.

한참을 고민한 천인우는 "어디 시장인데? 어제 간 데 또 가도 되냐"며 조심스럽게 물었다. 한편 박지현은 김강열에게 고기를 먹으러 가자며 웃었고, 천인우는 그런 두 사람을 지나쳐 올라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천인우는 박지현을 따로 불러내 "원래 너랑 오늘 같이 나가고 싶어서 막 생각하고 있었는데 공개적으로 가흔이가 물어봐서, 그 이후 넌 강열이랑 약속 잡았잖아. 나는 오늘 너랑 나가고 싶어서 다시 한번 물어보려고"라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