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청하, 라틴팝 'PLAY'의 청량+고혹+섹시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청하가 2번째 선공개 싱글 'PLAY(플레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라틴팝인 'PLAY'의 매력을 극대화시키는 청하의 청량하면서도 정열적인 매력이 가득 담겼다. /MNH엔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6일 2번째 선공개 싱글 'PLAY' 음원 공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청하가 여름에 걸맞는 청량함에 섹시미를 더했다.

청하는 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2번째 선공개 싱글 'PLAY(플레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라틴팝인 'PLAY'의 매력을 극대화시키는 청하의 청량하면서도 정열적인 매력이 가득 담겼다.

영상 속 청하는 싱그러운 나무들이 자리하고 있는 들판에서 화관과 꽃무늬 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냈다. 이어 블랙 의상으로 바꿔 입은 그는 화려한 웨이브 댄스를 선보였고 이어 도도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또 청하는 투우사로 변신해 정열적인 몸짓으로 빨간 레이싱카와 힘겨루기를 하는 듯한 암시를 줘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PLAY'는 레게톤의 다양한 요소를 섹션마다 배치한 라틴 팝으로 이전 싱글 'Stay Tonight(스테이 투나잇)'이 표현했던 깊은 밤의 목소리에 이어 낮과 밤의 경계가 흐릿해져 밤보다 더 아름답고 뜨거운 오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청하의 신곡 'PLAY'는 오는 6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