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지코, 음원차트 1위에 "성규형 어디?"…장성규 "지코 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가수 지코가 4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제34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베스트 R&B 힙합상을 받은 뒤 소감을 밝히고 있다. 2020.01.05. (사진=일간스포츠 제공) chocrystal@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호길 인턴 기자 = 래퍼 지코(ZICO)가 2일 신곡 '서머 헤이트(Summer Hate)'의 음원차트 1위 등극 소감을 밝혔다.

지코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음원차트 1위 캡처 사진을 올리며 "꺄야! 너무나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방송인 장성규를 향해 "성규형, 강동구 어디라고 하셨죠? 공약 지키러 가야 되는데"라고 적었다.

앞서 지코는 전날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출연해 신곡이 1위를 하면 공약으로 장성규 집에서 아이들과 '서머 헤이트' 챌린지를 하겠다고 발표했다.

이에 장성규는 "대박! 축하드리고 곧 고덕으로 와주세요. 공약 지키는 지코 짱"이라는 댓글을 달았다.

지코의 '서머 헤이트'는 이날 오전 멜론과 지니, 벅스 등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다. 지난 1월 발표한 '아무노래'를 히트시킨 데 이어 2연속 흥행이다.

'서머 헤이트'는 지코의 여름 앨범 '랜덤박스(RANDOM BOX)' 타이틀곡으로 폭염에 찌든 한 사람의 불쾌한 하루를 담아낸 노래다. 가수 비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nevad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