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세븐틴 준, 오늘(2일) ‘더 킹’ 중국어 버전 OST ‘Dream’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그룹 세븐틴 멤버 준이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하며 만능 아티스트 면모를 뽐냈다.

준은 2일 오전 11시 SBS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이하 ‘더 킹’) 중국어 버전 OST ‘Dream’을 발매, 리스너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물들이며 연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준이 부른 ‘Dream’은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 위에 감각적이고 서정적인 스트링을 더한 곡으로, 준의 따뜻하고 감미로운 음색이 극 중 정태을을 향한 이곤의 마음과 어우러져 진한 감동을 자아낸다.

또한 준은 다른 공간, 다른 차원의 세계를 초월한 황제 이곤의 진심 어린 고백이 투영된 가사를 담백하면서도 낭만적인 무드로 섬세하게 표현해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그동안 그룹 활동과 더불어 다방면에서 활약한 준은 세븐틴의 퍼포먼스 유닛 다운 유려한 춤 실력과 수준급 가창력을 입증, 만능 아티스트로서의 진가를 발휘하며 묵직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특히 이번 ‘더 킹’ 중국어 버전 OST ‘Dream’에 가창자로 나선 준은 명품 보컬로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주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 OST에서도 두각을 나타내 앞으로의 다채로운 행보에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준이 속한 세븐틴은 미니 7집 ‘헹가래’로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가운데 2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Left & Right’를 선보일 예정이다.

trdk0114@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