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오마베' 고준x장나라, 임신 성공하며 꽉 닫힌 해피엔딩[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전미용 기자] 장나라가 임신하는데 성공했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서는 기적 같이 임신에 성공한 장하리(장나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3개월 만에 나타난 한이상(고준)은 장하리 집을 찾아가 "보고 싶었다. 내가 당신한테는 부족한 사람이니까. 나는 무조건 무슨 일이 있어도 행복하게 해줘야 한다고 생각했다. 혹시나 나 때문에 불행해질까 봐"라며 속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장하리는 "아직도 불안하냐? 그래서 보고 싶어도 못 돌아오겠냐"고 물었고 한이상은 "달라진 게 없잖냐. 하리 씨만 절망한 거 아니다. 나도 치료 결과가 좋길 바랐는데.. 다 끝난 것 만 같았다"고 대답했다.

실망한 장하리는 "3개월 동안 변한 게 없다"며 눈물을 글썽였다. 이에 한이상은 "아픈 거 뻔히 아는데 사랑하니까 매달리냐"고 소리를 쳤고 장하리는 "나더러 지지 말라더니, 한이상 씨가 졌다"며 돌아섰다.

하지만 장하리는 곧장 한이상 집을 찾아가 "더 기다리면 되냐. 얼마나 더 고민할 거냐"고 물었고 한이상은 "나도 안다. 못 난 거. 안 보는 동안에 죽을 것 같이 힘들었는데 다시 보니까 좋아하는데 다가가지도 못하고 그런데 당신 곁에 있고 싶다. 그래도 되냐"고 말했다.

이에 장하리는 "왜 맨날 행복하라고 하냐. 때론 불행할 수도 있고 아플 수도 있지"라고 말한 뒤 한이상과 포옹하고 하룻밤을 보냈다.장하리는 "나는 아이가 있든 없든, 남자가 있든 없든, 내가 행복해지고 싶다"고 말했다. 한이상은 "이렇게 행복할 수 있는 건가"라며 즐거워했다.

OSEN

이후 시간이 흘러 장하리는 마흔 생일을 맞이했고 친구 김은영(이미도)과 '오 마이 베이비' 잡지사를 차렸다. 앞서 더 베이비 잡지사는 폐간을 하고 온라인만 주력하기로 바뀌었던 터, 장하리는 자연스럽게 퇴사를 하게 됐다.

미역국을 먹으러 온 장하리에게 이옥란(김혜옥)은 "한 서방은? 니네 정말 결혼 안 할 거냐. 결혼해서 같이 살아. 헤어질 것 같아서 이러고 살아?"라고 물었다.

이에 장하리는 "안 헤어지니까 이렇게 살아도 괜찮은 거야. 나 아주 많이 행복해"라고 대답했다. 장하리는 바로 한이상의 집으로 향했다. 한이상은 영양제를 선물하면서 "이제 정상이 되어 가고 있다. 이제 슬슬 준비해야 한다"고 말하면서 장하리와 동침했다.

이옥란은 태몽을 꿨고 장하리 역시 "용이 여의주를 물어다 주는 꿈을 꿨다"고 한이상에게 말했다. 한이상은 "회사가 잘 되려고 하나 봐"라고 대답했고 장하리는 "나 살찌려나 봐"라며 한이상이 먹던 호떡을 뺏어 먹었고 방송 말미 임신한 장하리의 모습이 코믹하게 그려졌다.

한편 이날 한이상은 길거리에서 윤재영(박병은)과 마주했다. 한이상은 윤재영에게 "하리 씨를 사랑하지 않아서 떠난 게 아니다. 사실 제가 한 여자를 17년 동안 사랑했다. 그것보다 더 하리씨 사랑할 거다. 그냥 윤 선생님한테 인정 받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의 추억을 어떻게 따라가겠냐. 다시 남매 같은 친구 안 되겠냐. 난 윤 선생님 좋다. 우리도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jmiyong@osen.co.kr

[사진]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