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7 (금)

이슈 연예계 루머와 악플러

'비스' 양준일 "모든 걸 공개하겠다"…루머 해명할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비디오스타' 양준일-솔지-공민지-제이미-안예은 출연
공민지, 2NE1 탈퇴 심경 고백…산다라박 '눈물'
솔지, 투병으로 활동 중단 심경 고백
박지민→제이미, JYP 퇴사 당시 박진영과 일화 공개
안예은, 어마어마한 저작권료 '깜짝'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비디오스타'에 양준일, 솔지, 공민지, 제이미, 안예은가 출연한다.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양준일, 솔지, 공민지, 제이미, 안예은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오는 7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는 '본캐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양준일, 솔지, 공민지, 제이미, 안예은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양준일은 본인을 둘러싼 각종 루머에 대해 언급할 예정이다. "모든 걸 공개하겠다"는 포부로 녹화에 임했다는 후문. 양준일은 자신의 오랜 팬이자 MC인 김숙과 합동 무대를 펼치고, 공민지와 즉석 콜라보를 펼치는 등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10년 만에 토크쇼에 출연한 공민지의 활약도 기대된다. 공민지는 수준급 댄스 실력으로 트월킹을 선보이는가 하면 YG 연습생 시절 지드래곤, 태양, 산다라박과 함께했던 에피소드들을 대방출했다. 2NE1을 탈퇴했던 당시의 심경도 전했다. 공민지의 속마음 고백에 MC 산다라박도 눈물을 보였다,

솔로 활동 신호탄을 올린 EXID 솔지도 출연한다. 솔지는 갑상선 항진증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사연을 털어놨다. 솔지의 속 깊은 이야기에 스튜디오가 훈훈해졌다. 또한 흥부자답게 애교부터 MC 박나래와 '위아래' 합동무대도 펼쳤다.

최근 박지민에서 활동명을 바꾼 제이미도 사이다 매력을 뽐냈다. 8년 만에 토크쇼에 출연한 제이미는 악플러들에게 일침을 가하며 사이다를 안겼다. 뿐만 아니라 JYP 퇴사 당시 박진영과 나눈 이야기부터 세계적인 팝스타와 함께 무대에 섰던 일화도 공개하며 월드클래스를 증명했다.

안예은은 '비디오스타’로 예능 데뷔 신고식을 치룬다. 안예은은 양준일의 '리베카'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편곡해 선보였고, 공민지와 즉흥 콜라보도 했다. 이에 출연진과 MC들의 극찬이 쏟아졌다. 심지어 어마어마한 저작권료를 밝혀 또 한번 놀라움을 안겼다.

양준일, 솔지, 공민지, 제이미, 안예은의 진솔한 이야기는 오는 7일 오후 8시 30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