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1TEAM(원팀), 컴백 준비와 함께 커버 영상 공개…커져가는 기대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1TEAM(원팀)이 컴백을 준비하며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3일 공식 SNS 채널 및 유튜브를 통해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만의 스타일로 탄생한 ‘NO BRAINER’ 커버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1TEAM은 세계적인 뮤지션 DJ 칼리드(DJ KHALED)의 ‘NO BRAINER’을 재해석해 부르며 1TEAM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가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매일경제

1TEAM(원팀)이 컴백을 준비하며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앞서 지난 25일 스윙스, 키드 밀리, 매드클라운의 ‘담아’와 DJ 칼리드의 ‘NO BRAINER’ 커버 영상을 일부 공개한 1TEAM은 각 영상의 조회 수와 SNS ‘좋아요’ 수를 합산하여 두 영상 중 더 높은 수치를 기록한 커버 곡을 최종 공개하는 이색적인 커버 미션을 진행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1TEAM은 커버 곡의 녹음 현장뿐만 아니라 커버 무대를 완성하기 위해 멤버들끼리 안무를 맞추는 등의 모습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공개, 영상을 통해 1TEAM은 “커버 미션을 통해 팬분들의 의견을 들어볼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전해 1TEAM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더 자극했다.

이처럼, 팬들이 선택한 커버 영상을 공개한 1TEAM은 그동안 신화의 ‘T.O.P.’와 ‘표적’에 이어 해외 유명 뮤지션들의 곡을 1TEAM만의 스타일로 완벽 커버하며 지속적으로 공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팬분들이 좋아해 주셨던 1TEAM의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참여 기간 동안 많은 응원 보내주신 만큼 오늘 공개된 커버 영상 또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팬분들의 뜨거운 기대 속에서 1TEAM 멤버들이 열심히 컴백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커버 영상을 공개한 1TEAM은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