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청하, 오늘(6일) 선공개 싱글 '플레이' 발매…창모 피처링 참여 '시너지 기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청하 플레이 /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청하가 새 싱글 '플레이'로 첫 정규 앨범의 두 번째 조각을 선보인다.

청하는 6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프리-릴리즈 싱글 '플레이'(PRE-RELEASE SINGLE #2 'PLAY')를 발매한다.

'플레이'는 레게톤의 다양한 요소를 섹션마다 배치한 라틴 팝으로, 이전 싱글 '스테이 투나잇(Stay Tonight)'이 표현했던 깊은 밤의 목소리에 이어, 낮과 밤의 경계가 흐릿해져 밤보다 더 아름답고 뜨거운 오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 한여름 태양의 고도처럼 강렬하고 과감한 단어들로 채운 가사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신디사이저 사운드, 브라스 섹션 등 다양한 리듬의 향연이 어우러진 곡이다.

특히 지난해 12월 창모가 발매한 '레미디(REMEDY)'에 청하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시작된 두 사람의 인연은 '플레이'로 이어져 이번에는 창모가 힘을 보탰다. 창모의 피처링은 새로운 내러티브를 선사하며 완벽하게 어우러져 하나의 그림을 완성했다.

청하는 두 번째 선공개 싱글 '플레이'로 첫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다가오는 정규 앨범은 트랙마다 각기 다른 음악적 색채와 주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 조각들이 모여 깊이 있게 청하를 그려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