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POP이슈]"벌써부터 완성형 비주얼"..송지아, 붕어빵 母 박연수와 빙수 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박연수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
헤럴드경제

박연수 인스타


박연수가 딸 송지아 양과의 일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박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딸 지아 양과 함께 한 일상을 공유했다.

박연수는 지아 양과 함께 카페 나들이에 나선 모습. 지아가 받은 기프티콘으로 엄마에게 메론빙수를 대접한 모습이다. 이런 송지아의 모습에 박연수는 기특해하고 있는 듯 보인다.

박연수는 이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송지아와 다정하게 셀카를 남기고 있는 두 모녀의 비주얼이 우월함 자체다. 특히 그 사이에 부쩍 자라며 한층 더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하는 송지아 양의 모습이 돋보인다.

송지아의 근황은 박연수의 SNS를 통해 가끔씩 공개되고 있다. 그리고 그때마다 지아 양의 비주얼은 늘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어린 시절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 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의 어린 태를 벗고 훌쩍 자란 지아 양은 정변의 정석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예쁘게 자랐기 때문.

이 비주얼은 엄마 박연수로부터 고스란히 물려받은 것일 터. 박연수 역시 나이를 잊은 동안 미모를 자랑하며 늘상 화제가 되고 있다. 박연수와 딸 지아 양의 꼭 닮은 모습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관심을 받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두 모녀지간의 이유 있는 화제성이 언제까지 계속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연수는 올 초 종영한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한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