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미스맥심 슈이 "섹시 포즈는 이렇게" 거대 트럭 위에서 남다른 섹시美 발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미스맥심 모델 슈이가 맥심 6월호를 통해 섹시 트럭 화보를 선보였다.

미스맥심은 남성잡지 맥심(MAXIM)이 기획한 일반인 모델 선발대회 ‘미스맥심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맥심의 간판 모델이다.

시크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미스맥심 슈이는 남성지 맥심의 최장수 인기 코너 ‘독자의 차’ 시리즈 화보를 위해 호피 모노키니와 핫팬츠를 입고 초대형 트럭과 어울리는 와일드한 매력을 선보였다. 슈이는 “트럭 차체가 정말 높아서 시야가 탁 트이고 기분이 짜릿했다. 위에서 다른 차들을 내려다보니 여왕이 된 기분”이라며 감탄했다.

맥심의 ‘독자의 차 화보 촬영 프로젝트’는 실제 맥심 독자들의 애마와 미스맥심 모델들이 함께 꾸미는 인기 코너다. 2020년 6월호 맥심 잡지에 실린 ‘독자의 차’ 화보 속 트럭은 볼보의 FH500으로, 차주이자 유튜버 ‘빠꾸왕간디’의 차량이다.

슈이의 화보 비하인드 영상은 맥심의 유튜브 채널과 멤버미 맥심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애프터 섹스’라는 특집 테마로 꾸민 맥심 6월호는 스트리머 하느르의 세미 누드 표지 화보, 미스맥심 채아의 부엌 판타지 란제리 화보, 인기 힙합 크루 리짓군즈, 19금 토크 전문 유튜버 스푸닝,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 등 다채롭고 흥미로운 기사를 함께 담고 있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