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스케치북' 콜드, 오늘(10일) 첫 출격…고품격 감성 라이브 무대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콜드 / WAVY(웨이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 가수 콜드(Colde)가 무대에 오른다.

10일 밤 방송되는 KBS2 교양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스케치북')에 콜드가 첫 출연 한다.

최근 진행되는 녹화에서 콜드는 리메이크곡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를 비롯해 '마음대로'를 선보이며 고품격 라이브를 펼친다.

콜드는 첫 출연인 만큼 매혹적인 음색과 트렌디한 음악이 돋보이는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임과 동시에 MC 유희열과 음악에 대한 진솔한 토크를 나누며 '스케치북'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콜드는 2016년 오프온오프 싱글 앨범 '배스(bath)'를 발매하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아티스트로, 이후 2018년 발매된 오프온오프 정규앨범 '보이'가 2018 한국 힙합 어워즈 올해의 알앤비 트랙을 수상하며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이후 꾸준한 음악 활동을 통해 각종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지난해 글로벌 뮤직 레이블 WAVY(웨이비)를 설립해 아티스트로서 활동뿐 아니라 소속사 수장으로서 더욱 다방면에서의 활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콜드가 출연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이날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