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철파엠' 무대 위 스타 특집..'프리수찬' 김수찬 '슬의생' 정문성 출연에 기대감 UP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POP=김은혜 기자]
헤럴드경제

'철파엠'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출신 화제의 트토트 가수, '프린수찬' 김수찬과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흉부외과 레지던트 도재학 역으로 인기를 얻은 바 있는 배우 정문성이 철파엠에 출연한다.

7월 11일 토요일과 12일 일요일에 방송되는 SBS라디오 '김영철의 파워FM'(약칭 철파엠)에서는 '무대 위 스타' 특집으로 7월 11일 토요일과 12일 일요일에 각각 출연한다.

최근 2000년대 히트한 '엉덩이'라는 곡을 리메이크해 여름 댄스 트로트 곡으로 주목받는 가수 김수찬은 7월 11일 토요일 아침 8시에 출연한다. '라디오스타' '비디오스타' '맛있는 녀석들' 등 무대위 뿐만 아니라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김수찬은 특유의 입담과 끼로 토요일 아침을 신나게 만들 예정이다.

12일에는 정문성이 출연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레지던트 도재학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정문성은, 최근 배우 전미도와 함께하는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으로 전석 매진의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12일 일요일 '무대 위 스타' 특집에서 뮤지컬 공연에 얽힌 뒷 이야기과 배우 전미도와의 케미, 배우 생활에 대한 향후 계획 등을 들려주다.

한편 '김영철의 파워FM'은 매일 아침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