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출사표' 측 "나나x박성훈, 관계에 전환점…과거 공개 된다" [Oh!쎈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 제공


[OSEN=장우영 기자] ‘출사표’ 박성훈이 나나의 집에 방문한다.

KBS2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극본 문현경, 연출 황승기 최연수, 이하 ‘출사표’)가 코믹과 설렘을 넘나들고 있다. 불나방 구세라(나나)의 유쾌 통쾌한 구의원 취업기 속 구세라와 서공명(박성훈)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반응이다.

특히 지난 3~4회 속 구세라와 서공명의 관계가 급진전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서공명이 그토록 반대하던 구세라의 선거운동을 묵묵히 지켜보며 “수고했다”고 격려의 악수를 건넨 것은 물론, 둘이 악플러를 잡던 중 구세라가 문득 서공명의 훈훈한 외모에 깜짝 반한 것. 이외에도 둘이 과거 초등학교 동창이었다는 사실이 드러나며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4일 ‘출사표’ 제작진이 5회 본방송을 하루 앞두고 구세라의 집에서 마주한 구세라와 서공명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서공명이 구세라의 집에 왜 찾아간 것인지, 집에서 마주한 두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나누고 어떤 행동을 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해당 사진은 오는 15일 방송되는 ‘출사표’ 5회 한 장면을 포착한 것이다. 사진 속 구세라와 서공명은 나란히 서서 구세라의 가족사진을 보고 있다. 가족사진을 통해 사진 속 장소가 구세라의 집임을 짐작할 수 있다. 이어 다소 놀란 듯한 서공명의 표정과 사랑스러운 구세라의 표정이 대비된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마지막 사진이다. 구세라와 서공명 두 사람이 구세라의 작은 방 안에 마주앉아 있는 것. 깜짝 놀란 듯 카메라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귀엽다.

이와 관련 ‘출사표’ 제작진은 “오는 15일 방송되는 ‘출사표’ 5회에서는 구세라와 서공명의 관계가 전환점을 맞는다. 특히 서공명이 구세라의 집에 찾아오면서, 두 사람을 둘러싼 과거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 귀엽고 사랑스럽지만 또 한편으로는 씁쓸함도 안고 있는 두 사람의 이야기에, 이를 그려낼 나나-박성훈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과연 서공명은 구세라의 집에 왜 갔을까. 구세라의 집, 구세라의 방에서 두 사람은 어떤 대화를 나눴을까. 이후 두 사람은 어떤 관계가 될까. 이 모든 것이 공개될 KBS2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 5회는 오는 15일 수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