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방탄소년단 정국, 음료 광고 속 훈훈한 남친美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넘사벽 비주얼을 자랑했다.

14일 '롯데칠성음료(LOTTE CHILSUNG)'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칠성사이다 X BTS] 복숭아 플레이편' 이라는 제목으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화사한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고 남친미를 뽐냈다. 복숭아같이 달콤한 미소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살살 녹였다.

이와 함께 몇 초의 순간에도 눈을 뗄 수 없는 우월한 잘생김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일본 정규 4집으로 또 새 역사를 썼다.

일본 오리콘 차트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지난 15일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일본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 ~ THE JOURNEY ~’는 44만 7869장의 판매량을 기록해 데일리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이는 2018년 4월 발매된 일본 정규 3집 ‘FACE YOURSELF’의 첫날 판매량인 18만 8000여 장의 2배가 넘는 수치로, 날로 상승하는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수치는 또한 역대 해외 아티스트의 앨범 첫날 판매량 신기록일 뿐만 아니라, 올해 일본에서 발매된 모든 앨범의 첫날 판매량 가운데 가장 큰 수치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칠성음료(LOTTE CHILSUNG)' 공식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