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2020 '아육대' 무관중 진행, "철저한 방역으로 코로나 19 확산 방지"(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BC 대표 예능 '2020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가 대회 준비를 시작한다.

2010년을 시작으로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가수들이 다채로운 스포츠 종목에 도전, 정정당당 승부를 가리는 모습을 통해 감동과 재미를 자아낸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가 2020년 추석에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언택트'로 진행된다.

'2020 추석특집 아육대'는 코로나 19 여파로 무관중을 원칙으로 한다. 따라서 기존 '아육대'에서 이뤄졌던 스타와 팬들 간의 직접 만남은 아쉽게도 진행되지 않을 예정이다. 제작진은 "안전한 방법으로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방안을 모색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사전 준비기간 동안 출전 선수 간 사회적 거리두기를 장려하고, 의료진의 꼼꼼한 케어를 준비하는 등 다방면으로 보호 장치를 마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새롭게 시작될 '2020 추석특집 아육대'는 선수 간 직접적인 접촉 없이도 짜릿한 승부의 세계를 느낄 수 있는 양궁, e스포츠와 같은 대표 종목은 그대로 이어가고, 선수 간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대면 형식의 새로운 종목들을 신설할 예정이다.

'아육대' 측은 "철저한 방역 관리를 통해 출연자 및 스태프들의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모두가 안심하고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육대'는 쫄깃한 긴장감과 드라마틱한 명장면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절 대표 프로그램으로 사랑받고 있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MBC]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