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성우 랜선 팬미팅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는 5일 오후 6시 투니버스 유튜브 채널

뉴시스

[서울=뉴시스] 영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 공식 포스터. (사진 = CJ ENM 제공)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수민 인턴 기자 = 영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사라진 아빠'가 성우 랜선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사라진 아빠'는 오는 5일 오후 6시 투니버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성우 랜선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성우 랜선 팬미팅에는 트레저 헌터로 변신한 짱구 목소리 역의 박영남 성우, 가면족에게 납치되는 '짱구 아빠' 김환진 성우, 아빠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짱구 엄마' 목소리 역에 강희선 성우가 참석해 예비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만날 예정이다.

더빙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극장판 맛보기 등을 통해 영화에 대해 좀 더 알아가는 시간을 갖고 성우들에게 궁금했던 것을 물어보는 큐앤에이(Q&A) 코너도 진행한다. 또 유튜브 라이브 중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호주로 신혼여행을 떠난 짱구네 가족이 수수께끼의 가면족에게 납치돼 사라진 아빠를 구하는 내용의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사라진 아빠'는 오는 20일 개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lsm9310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