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절대 멈추지 않는다"…슈퍼엠, 첫 정규 프로젝트 '슈퍼 원'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슈퍼엠이 첫 정규 앨범 프로젝트 '슈퍼 원'에 시동을 건다.SM엔터테인먼트는 6일 SNS를 통해 슈퍼엠의 첫 정규 앨범 프로젝트 '슈퍼 원'을 예고하는 포스터를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신곡 발표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절대 뒤처지지 않는다.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 절대 멈추지 않는다(Never Fall. Never Quit. Never Stop)'이라는 글로벌 공습을 예고하는 슈퍼엠의 당찬 메시지가 눈길을 끈다.

슈퍼엠은 14일 오후 1시(이하 한국시간) 새 싱글 '100'을 발표하고, 9월 1일에는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공개된 신곡 '호랑이'를 발표한다. 이후 9월 25일 첫 정규 앨범 '슈퍼 원'을 발매한다.

'슈퍼 원' 프로젝트로 공개되는 2개의 싱글과 첫 정규 앨범은 '우리 모두는 특별한(슈퍼) 존재로서 각자(원)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가 겪고 있는 어려움을 하나된(원) 힘으로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들로 구성된다.

또한 샤이니 태민, 엑소 백현-카이, NCT 127 태용-마크, 중국 그룹 웨이션브이 루카스-텐 등 7명의 뛰어난 멤버들이 모여 '슈퍼' 시너지를 선사하는 팀이라는 슈퍼엠의 정체성도 투영, 이들만의 에너지 넘치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의미 있는 메세지와 함께 열정적이고 희망찬 기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슈퍼엠은 2019년 10월 발표한 데뷔 앨범 '슈퍼엠'으로 아시아 가수 최초 데뷔 앨범으로 '빌보드 200'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아티스트 100', '톱 앨범 세일즈', '디지털 앨범', '월드 앨범', '톱 커런트 앨범', '인터넷 앨범',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까지 총 8개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