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크래비티, 24일 새 앨범 내고 초고속 컴백…'슈퍼루키'의 귀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크래비티가 24일 새 앨범을 발표한다.크래비티는 오는 24일 두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2.-하이드아웃: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를 발표한다.

7월 데뷔앨범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으로 데뷔곡 '브레이크 올 더 룰즈'와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한 크래비티는 활동 종료 1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초고속 컴백한다.

컴백 소식과 함께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새 앨범 타이틀과 함께 터쿼이즈 색의 방 풍경이 담겼다. 포스터 가운데에는 마치 방을 두개로 나누는 듯한 넓은 선이 시선을 사로잡고, 선 아래에는 구름 같은 안갯 속 녹색 모래 더미 사이에 쓰러진 붉은 색의 스탠드가 놓여 있어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방의 왼쪽 공간에 놓인 붉은 촛대가 신비한 분위기를 더하고, 오른쪽의 창문에서 비추는 빛이 만든 그림자는 꿈 속에 몽환적인 느낌을 선사해 크래비티의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크래비티는 4월 데뷔 앨범 '크래비티 시즌1.-하이드아웃: 리멤버 위 아'를 발표한 후 4개월 만에 신곡을 낸다. 데뷔와 동시에 타이틀곡 '브레이크 올 더 룰즈',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으로 활발히 활동하며 2020년 최고의 슈퍼 루키에 등극한 이들은 초고속 컴백으로 상승세를 이어갈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