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미스터트롯' 강태관, '내 인생의 고속도로' 발매 동시에 파격 챌린지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미스터 트롯' 강태관이 트로트 가수 정식 데뷔 기념 이색 챌린지를 펼친다.

소속사 넥스타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3일 발매하는 강태관의 새 싱글 이름 '내 인생의 고속도로' 공개와 동시에 신곡 커버 챌린지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전 국민 트로트 프로젝트 '내 인생의 고속도로' 챌린지는 강태관의 신곡 '내 인생의 고속도로'를 가장 잘 부르는 사람이 우승하는 포맷이다. 넥스타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키에 맞는 '내 인생의 고속도로' MR을 다운받은 뒤, 해당 MR과 함께 노래를 부른 영상을 SNS를 통해 '내인생의고속도로' '넥스타엔터테인먼트' '미스터트롯' '조영수' '강태관'이라는 해시태그를 붙여 업로드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우승 혜택으로는 조영수 작곡가 신곡으로 음반을 발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앞서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우승자 특전으로 조영수가 작곡한 '이제 나만 믿어요'를 발매해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강태관 또한 조영수가 작곡한 '내 인생의 고속도로'로 트로트 가수로 정식 데뷔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넥스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최근 붐업 중인 챌린지의 격을 깬 신개념 챌린지로, 비연예인을 비롯해 트로트 가수, 아이돌 등 각양 각층 도전자가 대거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태관은 7일 개최되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 각지의 팬들과 만난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