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아이랜드 스페셜 : 새로운 시작’ 오늘(7일) 방송...Part.1 리뷰→깜짝 스포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해정 인턴기자]

Mnet ‘아이랜드(I-LAND)’가 본격 데뷔 경쟁이 시작되는 Part.2로 가기 전 Part.1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7일 방송되는 ‘I-LAND 스페셜: 새로운 시작’에는 광희와 에이핑크 남주, 모모랜드 주이 등 아이돌 선배와 ‘아이랜드’의 퍼포먼스 디렉터 두부와 보컬트레이너 김성은이 출연, ‘아이랜드’ Part.1의 주요 장면을 함께 보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스페셜 방송에서는 첫 회 입장 테스트를 받기 위해 ‘아이랜드’로 입장하는 23명 지원자들의 모습부터 첫 번째 테스트 시그널 송 ‘Into the I-LAND’ 무대, 협동심을 테스트하는 두 번째 ‘팀워크’ 테스트, 아이랜드와 그라운드를 대표하는 멤버들이 보컬과 댄스 대결을 펼친 ‘총대 유닛’ 테스트, 마지막 테스트인 ‘최후의 12인’ 무대, 글로벌 팬 투표로 Part.2에 진출하게 될 그라운더의 마지막 무대인 ‘최후의 6인’까지 Part.1에서의 지난 시간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이번 스페셜 방송을 통해 테스트를 거듭하며 점점 발전해온 지원자들의 모습과 Part.2 진출이 확정된 6인(박성훈, 양정원, 이희승, 제이, 제이크, 케이)의 매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프로파일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글로벌 투표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16명 준비생들의 모습도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Part.2를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을 위한 깜짝 스포가 있었다는 후문. Part.1의 하이라이트를 함께 지켜본 광희와 남주, 주이의 폭발적인 리액션이 더해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 주 6회 방송에서 Part.2에 진출하는 6명이 확정된 가운데, 추가 합류할 6명을 가리기 위한 글로벌 투표가 8월 2일 오후 12시까지 진행됐다. 아시아 각 지역 및 미주를 비롯해 유럽, 오세아니아 등 총 173개의 다양한 지역에서 열띤 투표가 진행됐으며, 투표 결과는 Part.2가 시작되는 다음 주 방송에서 발표될 예정. 치열한 경쟁을 뚫고 데뷔조를 향한 도전을 이어갈 주인공이 과연 누가 될지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다.

온라인 생중계 글로벌 누적 시청자 1,360만 돌파, 디지털 영상 조회수 6300만 달성 등 날로 화제성을 더해가고 있는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 탄생 프로젝트 ‘아이랜드’는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제공| Mne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