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김호중의 끊이지 않는 의혹들

'배태랑' '불법도박' 김호중, 無편집으로 등장···3개월간 -7.4kg 감량한 86.4kg[SS리뷰]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JTBC ‘위대한 배태랑’ 출처|JTBC



[스포츠서울 남서영 인턴기자]‘불법 도박’ 논란으로 물의를 빚은 가수 김호중이 ‘위대한 배태랑’에 무편집으로 출연했다.

24일 방송된 JTBC ‘위대한 배태랑’에서는 배태랑 멤버들(김용만, 정형돈, 안정환, 현주엽, 정호영, 김호중)이 12주 다이어트 결과를 공개했다.

앞서 김호중의 전 매니저는 김호중이 불법 도박을 했다고 폭로했고, 이에 김호중의 소속사는 지난 18일 “스포츠토토를 한 것은 사실이다. 처음에는 불법인 줄 모르고 시작했으나, 나중에는 불법인 줄 알면서도 했다고 한다. 금액 크기를 떠나 죄송하다”라며 불법 도박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이 같은 소식에 일부 누리꾼들은 김호중이 출연하는 방송에서 하차할 것을 요구하는 등 비난의 목소리를 높였다. 이에 김호중이 ‘위대한 배태랑’ 녹화분에서 편집 없이 등장할지 관심이 쏠렸던 상황. 하지만 김호중은 무편집으로 등장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이날 김호중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다이어트에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광고 촬영 중 틈틈이 대기실을 뛰어다니며 운동을 하고, 스케줄이 끝나고 밤늦게 집에서 러닝머신을 타는 등 다이어트에 열중했다.

다이어트에 열심히 참여한 만큼 목표 체중 80㎏을 달성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았다.

긴장된 표정으로 체중계에 올라선 김호중은 살짝 공개한 소수점 밑에 자리 숫자가 6이 나오자 바로 “쳐야지, 쳐야지”라며 검은 가림천으로 몸을 가린 뒤 바지를 벗고 다시 체중계에 올랐다.

하지만 목표 몸무게보다 6.4㎏ 오버된 86.4㎏을 기록했다. 그래도 그는 처음 몸무게보다 7.4㎏ 감량해서 박수를 받았다.

nams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