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목)

이슈 [연재] 텐아시아 '스타탐구생활'

[스타탐구생활] 김영희, ‘비호감→다이어트→영화감독’…변신 또 변신 (TEN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


코미디언 김영희가 몰라보게 달라진 각선미를 공개했다.

김영희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간만에 녹화하러 왔다"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속 김영희는 검정색 구두에 검정색 미니 원피스를 입고 한쪽 다리를 앞으로 내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쭉 뻗은 각선미에 저절로 눈길이 쏠린다.

김영희는 앞서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식단을 제대로 하고 있다"면서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성인영화 감독 데뷔에 도전하는 김영희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김영희가 연출을 맡은 성인 영화는 9월 중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다음은 2010년 데뷔 부터 지금까지 김영희의 스토리를 TEN(10)컷의 사진과 함께 알아보다.
텐아시아


김영희는 2010년 KBS 공채 25기 개그우먼으로 대뷔했다. 그 후 ‘개그콘서트’의 ’두분토론’ 코너를 통해 유명세를 탔고 아줌마 연기를 찰떡같이 소화해 화제를 모았다.
텐아시아


2010년 12월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사진=A9미디어)
텐아시아


2012년 9월 ‘개그콘서트’ ’거지의 품격’ 코너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사진=장한 작가)
텐아시아


2014년 ‘개그콘서트’ ’끝사랑’ 코너에서는 개성있는 코맹맹이 소리와 유행어 ‘안돼요~’로 큰 인기를 얻었고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2014 백상예술대상’에서 TV 부문 여자 예능상을 수상했다. 이어 ‘2014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에서는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사진=코코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2012년 KBS ‘지식콘서트 내일’에서 남녀 결혼에 대한 토론 중 ‘여자는 이혼할 경우를 생각해야 한다’는 등의 발언으로 논란이 일었다.
텐아시아


2014년 케이블 방송 ‘연애전당포’에서는 버스에서 몰래 소변을 봤던 이야기를 했다. 이어 논란이 되자 트위터에 사과글을 게시했다.(사진=E채널 ‘연애전당포’ 캡처)
텐아시아


2018년 김영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후배 개그우먼 이수지의 결혼을 축하하며 사진을 올렸다. 하지만 아래에서 위로 찍은 이수지의 사진은 그리 아름답지 않았고 일부러 우스꽝스럽게 찍은게 아니냐는 누리꾼들의 지적이 있었다. 그 후 사진은 삭제됐다.
텐아시아


2020년 다이어트로 쭉 뻗은 각선미를 공개. 11자 반전 각선미를 선보였다. 이후 성인영화 감독 데뷔를 앞두고 있다.(사진=김영희 인스타그램)

사진=텐아시아DB
서예진 기자 yeji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