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이진아, 새 미니앨범 전곡 작사·작곡…토이·샘김 피처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사진=안테나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했다.

24일 소속사 안테나 측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이진아의 새 미니앨범 '캔디 피아니스트' 트랙리스트를 선보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꿈같은 알람'을 비롯해 앨범명과 동명의 '캔디 피아니스트' '나를 막는 벽' '여기저기 시끄럽게' '먼지' '어웨이크(Awake)'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진아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데 이어 토이와 샘김이 피처링으로 힘을 보태며 이진아와의 동방 상승(시너지)을 기대하게 한다.

이진아는 28일 새 미니앨범 '캔디 피아니스트'를 발매한다. 앨범명 '캔디 피아니스트'는 알록달록하고 달콤한 이미지의 단어 '캔디'에 '피아니스트'를 덧붙인 합성어로, 사탕 같은 음악을 꿈꾸는 이진아가 그려낼 달콤한 음악에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된다.

그뿐만 아니라 이진아는 순정만화 필터를 이용해 타이틀곡 '꿈같은 알람' 뮤직비디오를 제작, 신선한 시도라는 평가 속 4명의 남자 캐릭터를 향한 관심도 고조되고 있다. 이진아는 자신만의 감성을 녹여낸 새로운 장르의 음악과 연주를 예고, 새 미니앨범 '캔디 피아니스트'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진아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캔디 피아니스트'를 공개한다.
seunga@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