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N컷] '나혼자산다' 이시언, 새 스쿠터 공개…가을맞이 라이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MBC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 혼자 산다' 나홀로 바이크 여행에 나선 이시언의 특별한 하루가 그려진다.

오는 25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는 아침부터 분주하게 만반의 준비를 마친 이시언이 먼 길을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이시언은 드림카였던 '물방개'를 잇는 새로운 스쿠터 '돌핀'을 첫 공개, 들뜬 마음으로 가을맞이 라이딩에 돌입한다고.

낭만 가득한 가을 감성에 젖어있는 것도 잠시, 이시언은 맨다리로 바람을 가르며 추위를 호소해 '얼장'다운 면모를 고스란히 드러낸다. 인적 없는 도시 외곽으로 향한 그는 직접 챙긴 캠핑 도구로 요리에 나서며 나홀로 캠핑을 시작, 일상을 벗어난 특별한 시간으로 힐링을 만끽할 예정이다.

'얼간미'를 뽐내며 삼겹살 구이를 완성한 이시언은 전매특허 '미스터리 먹방'을 펼친다. 오만상을 찌푸린 채 감정 없는 감탄사를 남발해 보는 이들이 도저히 맛을 가늠할 수 없게 만든다.

이어 거침없는 손놀림으로 라면을 끓인 이시언은 "왜 이렇게 맛이 없냐"며 불만을 직접적으로 토로, 수많은 응급처치에도 나아질 기미가 없자 음식의 맛을 더하면서도 적적한 마음을 달랠 수 있는 특단의 조치를 취한다고 해 궁금증을 한층 자극한다.

가을남자 이시언의 특별한 여행은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uemchang@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