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선미경 기자] 톱 모델 지지 하디드와 원디렉션 출신 가수 제인 말리크가 부모가 됐다.
23일(현지시각) 페이지식스 등 외신 보도에 따르면 제인 말리크의 여자친구인 지지 하디드는 최근 첫 딸을 출산했다. 제인 말리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이 사실을 알렸다.
제인 말리크는 “우리 아기가 여기 있다. 건강하고 아름답다”라며, “내가 지금 어떤 기분인지 말로 표현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내가 이 작은 인간에게 느끼는 사랑은 나의 이해를 넘어서는 것이다. 그녀를 알게돼 고맙고 그녀를 내 것이라고 부르는 것이 자랑스럽고, 우리가 함께 할 삶에 대해 감사하다”라며 기뻐했다.
지지 하디드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우리 딸이 이번 주말에 우리와 합류했는데, 그녀는 이미 우리의 세상을 바꿨다. 사랑에 빠졌다”라며 출산 소식을 전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지지 하디드와 제인 말리크는 지난 4월 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아이의 성별이나 구체적인 정보는 공개하지 않았지만, 이들의 측근은 임신 20주라고 밝혔다.
지지 하디드와 제인 말리크는 지난 2015년 교제했으나 2018년 한 차례 결별한 바 있다. 이후 교제와 결별을 반복하다가 올해 초 재결합과 임신 소식을 전했다. /seon@osen.co.kr
[사진] 지지 하디드, 제인 SNS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