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하이어뮤직, 첫 컴필레이션 앨범 예약 판매 시작…소장가치 UP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글로벌 힙합레이블 하이어뮤직이 컴필레이션 앨범 'H1GHR : RED TAPE'와 'H1GHR : BLUE TAPE'를 CD로 발매한다.

지난 2일과, 16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 'RED TAPE'와 ' BLUE TAPE'는 각각 14곡이 수록되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운드를 집합해 국내외 힙합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이번 CD는 두 앨범의 음원으로 꽉 채운 것과 더불어 소장가치 높은 부속품들까지 포함되어 있어 그 면면이 화려하다. 양면 Poster 1종, 양면으로 된 Mini Poster 2종, 무려 128페이지로 채운 포토북이 포함되어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은 추후 LP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음악적인 명반을 넘어 소장가치 100% 퀄리티의 28트랙으로 꽉 채워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하이어뮤직 PB 브랜드 'Blazed' 웹사이트를 통해 후드 티셔츠, 티셔츠, 바지, 보틀, 반지 등 다양한 종류의 컴필레이션 앨범 머천다이즈를 판매 중으로, 오픈과 동시에 주문이 폭주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MD 제품들은 정식 출시 전 컴필레이션 홍보 콘텐츠로 딩고 프리스타일 채널의 'BEST VERSE' 출연 당시 착장했었으며 당시 팬들의 문의가 빗발친 바 있다.

이렇듯 컴필레이션 앨범의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는 하이어뮤직의 앞으로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하이어뮤직의 첫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H1GHR : RED TAPE'와 'H1GHR : BLUE TAPE'의 CD는 신나라레코드,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 핫트랙스, ktown4u 등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 중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하이어뮤직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