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신박기획, 완전체 프로필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MBC 예능 '놀면 뭐하니?'의 '환불원정대'와 신박기획 프로필.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2020.09.25.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환불원정대'와 '신박기획' 완전체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신박기획'의 대표 지미 유(유재석), 매니저 정봉원(정재형)과 김지섭(김종민) 그리고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프로필 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환불원정대'의 매니저로 정봉원과 김지섭이 확정되며 '신박기획'의 완전체가 완성됐다.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매니저들의 첫 만남은 시작부터 웃음과 눈물을 오가며 웃음을 선사했다.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는 소속 가수 '환불원정대'와 매니저들 사이에 팀워크를 다지고 파이팅하고자 단체로 프로필 촬영 시간을 마련했다.

그가 멤버들을 데려간 곳은 대한민국 연예인이라면 거쳐 가야하는 관문과도 같은 성지로, 방송의 역사와 전통이 깃든 사진관이었다. 그곳에는 지미 유를 비롯해 만옥과 천옥의 본캐 시절 과거 모습은 물론 봉원의 모습도 남겨져 있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환불원정대' 멤버들은 카메라 앞에서 마치 패션 화보 촬영에 임하듯 프로페셔널한 변신을 보여줬다. 공개된 사진 속 카리스마 눈빛을 발산한 만옥, 파격적인 포즈로 존재감을 빛낸 천옥, 반전의 꽃미소를 장착한 은비와 막내답지 않은 도도함으로 승부수를 던진 실비까지, 모두가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신박기획' 지미 유와 정봉원, 김지섭은 팀복으로 하나된 호랑이 기운을 뿜어내 눈길을 모은다. 지미 유는 "우리가 이긴다는 느낌으로!"를 외치며 매니저들의 사기를 끌어올렸다.

이를 본 '환불원정대' 멤버들은 "누굴 이겨! 저쪽이 더 가수 같은데?", "음반 내는 거 아니야?"라며 카메라를 즐기는 이들을 견제했다는 후문이다.

또 지미 유는 '신박기획' 단체 티셔츠를 준비하는가 하면 누구도 예상치 못한 특별한 사진 촬영까지 준비하는 철저함으로 멤버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